본문 바로가기
리뷰

다이어트 키토제닉식단 키토라면

by 몽꾼 2021. 8. 20.
반응형

다이어트 키토제닉식단 키토라면

다이어트용 라면이 있다면 믿겠는가?!

오늘 리뷰해볼 제품이 바로 다이어트용 라면이라는 키토 라면이다.

키토 라면은 순탄수 25g과 MCT 오일이 첨가되어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한다.

ps. 순탄수와 MCT 오일에 대해선 따로 정리해 링크를 걸어놓겠다.

키토라면-겉표지
모노톤의 심플한 디자인
컵라면개봉-구성물-스프미역있는스프
아주 심플한 구성의 내용물들

컵라면답게 구성은 면과 스프로 심플하게 되어있고 스프를 살펴보면 별다른 건더기 없이 미역 조각만 들어있다.

끓이는 방법은 일반 컵라면과는 조금 다르게 끓는 물을 선까지 부어준 뒤 전자레인지에 돌려주면 된다.

국물이없다면을들고찍은사진
국물이 없다!ㅠ

여기서 문제가 하나 생겼다.

분명 설명서에 쓰여있는 대로 물을 선까지 붓고 레인지에 돌렸는데 뚜껑을 열어보니 국물이 하나도 없는 것이다!

처음엔 "이게 맞는 건가? 다이어트라면이라 좀 다른 건가?"라고 생각하며 그냥 먹었다.

나중에 검색해보니 키토 라면의 면은 식이섬유가 다량 함유되어있어 물을 잘 흡수하는데 이 점을 잘 고려하여 꼬들면을 좋아하면 2분 정도 푹 익은 면을 좋아하면 물을 조금 더 부은 뒤 5분 30초 돌려야 한다고 한다.

(이걸 알았음 물을 더 넣어 먹던가 했을 텐데 ㅠ)

맛에 대해 얘기를 해보자면 국물은 우리에게 익숙한 너구리 맛과 비슷했지만 칼칼함과 자극적인 매운맛이 좀 연해진 느낌이다.

그리고 면은 레인지를 오래 돌린 탓인지 면의 글루텐이 적은 탓인지 모르겠지만 쫄깃하게 끈기가 있기보단 다소 서걱거리는 식감을 가지고 있었다.

전체적으로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다이어트 음식이라는 느낌이 전혀 안들 정도로 맛이 좋아서 아내와 맛있게 먹었다.

아쉬운 점이라면 컵라면이라기엔 1개에 4,500원이나 하는 비싼 가격과 레인지 조리 시간에 대해 컵엔 설명이 없어서 국물 없이 푹익은 라면을 먹은 것이 조금 아쉬웠다.

다소 아쉬운 점이 있고 지금은 구하기도 어려운 키토 라면이지만 다이어트 중 라면이 먹고 싶다면?! 꼭 한번 먹어보라고 권하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