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돈 내산 '고메 불맛 가득한 중화 짬뽕' 후기
평소 만두나 피자 등 간편식을 꽤 퀄리티 있게 만드는 CJ사의 고메 시리즈 중 하나인 '고메 불맛 가득한 중화 짬뽕'을 리뷰해 볼까 한다. 역시나 오늘도 내 돈 내산이다.
마침 코스트코에서 2,000원 할인해서 8,990원에 구입했다.
이 제품은 4인분을 제공하고 있으며 1인분씩 패키징 되어있어 인원에 따라 필요한 만큼 먹기 편하게 되어있다.
소분되어있는 패키징을 뜯어보면 '비법 소스'와 면, 그리고 급속 동결 야채 등으로 내용물은 아주 간단하다.
조리 방법
1. 끓는 물 350ml에 비법 소스를 넣고 끓인다.
2. 물이 끓기 시작하면 고명, 면을 함께 넣어 끓이면 끝!.
Ps. 이때 고명을 아래로 면을 위로 오게 넣어서 끓이라고 되어있는데 야채와 오징어등이 잘 익을 수 있게 하기 위함으로 보인다.
포장 뒤편 설명서엔 차돌박이를 넣고 끓이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되어있지만 오늘은 재료도 없고 시간도 늦어서 기본으로 조리해보았다.
꽤 그럴싸한 짬뽕 한 그릇이 완성됐다.
총평
맛에 대한 총평을 해보자면 먼저 국물은 불맛도 적당히 나고 매콤하니 동네 중국집에서 먹을 수 있는 그런 짬뽕국물 맛이 났고 급속 냉동해낸 면발은 탱글탱글한 식감이 잘 살아있어 먹기 좋았다. 다만 조금 아쉬웠던 점은 당근, 양파, 고추, 청경채, 배추, 오징어등 다양한 종류의 고명이 들어있지만 고명의 양 자체가 많지 않았고 한번 냉동했던 것을 조리하다 보니 야채 등은 살짝 질깃한 식감이 있어 그 부분이 아쉽게 느껴졌다.
하지만 라면 끓이듯 간단한 조리 방법으로 이 정도 퀄리티의 짬뽕을 먹을 수 있다면 그 자체로 이미 충분한 매리트가 있다고 느껴지기에 짬뽕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한다.
댓글